공모주

2021년 11월 공모주 일정 및 공모주로 무조건 수익나는법

닥터피쉬를사랑한남자 2021. 11. 15. 20:36
반응형

 

2021년 11월 공모주 일정


여러분 돈 되는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 티스토리 첫 글이네요 앞으로 공모주로
치킨값 정도는 충분히 벌고 때로는 족발 값
소고기값은 충분히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기재해 보고자 합니다

필자는 네이버 블로그만 해왔기 때문에
티스토리 어떻게 돌아가는지 솔직히 모릅니다
그래도 알짜 정보는 쏙쏙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2021년 11월 공모주 정보 참고하세요

출처 아이피오스탁 2021년 11월 공모주 일정


위에 보시면 수요예측 일정이 보이실 겁니다
상장일도 있고요 뭐가 뭔지 모르겠죠? ㅎㅎㅎ
그럼 아래 내용을 먼저 알아보도록 하시죠
공모주는 공모 일정에 청약을 하게 됩니다
주간사 및 관련 증권사 계좌를 만드는 것이 우선입니다

2021년 11월 공모일정 


한꺼번에 다 풀어나가면 저도 힘드니까
간략하게 순서를 알려드릴게요

1. 공모 일정을 확인한다
2. 괜찮은 공모주의 증권계좌를 준비한다
->괜찮은 공모주를 찾는 방법 나중에 알려드릴게요
3. 청약일에 청약을 실시한다
4. 청약받은 주식을 상장일 또는 상장일 +1~2일에 매도한다

이렇게 하시면 치킨값은 물론이고
족발 값 때로는 소고기값을 벌 수 있습니다
거짓말 같죠? ㅎㅎ 어려울 것 같으시죠?
사실 저도 올해 5월에 처음 시작한 초보입니다만
이제는 나름 공부도 많이 해서 큰 손해를 보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라고 경솔하게 쓰면 꼭 손해를 보더라고요

아무튼 2021년 5월부터 지금까지 공모주는
손해 본 것이 없으며 와이프도 소소하게 수익내서 200만 원 이상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손가락 까딱하면 200만 원이 들어온다고 생각하면
안 할 이유가 있겠습니까? 껌값이라서 귀찮으신
분은 패쑤~~~~

물론
무조건 청약하면 정말 망합니다
유명한 주식이라고 다 들어가도 망합니다
몇 가지 원칙이 있으며 그것만 체크해도 분명히
수익을 얻을 수 있죠


자 그럼 그 원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하 첫 글에서 바로 알려드릴 수는 없고요 ㅋㅋㅋㅋㅋ
죄송하지만 다음 글에서 하나씩 풀어나가겠습니다
티스토리로 소소하게 수익 나려면
애드 고시부터 통과해야 하니까요 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꾸준히 읽으시고 따라 하시는 공린이 분들은
제가 수익 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냥 제가 알려드리는 공모주만 하시면
손해 볼일 없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쫄보 중에 쫄보라 위험한 투자는
절대 안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