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주

공모주 하는법(2편)-수익인증

닥터피쉬를사랑한남자 2021. 11. 15. 21:29
반응형

 

공모주하는법 수익인증


역시 우리나라 사람은 증거가 있어야
믿습니다 나쁜게 아니라 확실한 것을
좋아하는 성향이라고나 할까요? 저
또한 돌다리도 두드려보는게 맞다는 생각
입니다 자 이제 두드려 보시죠

참고로 아주 소소한 수익이니 갑부나
금수저들은 보시고 웃지마시기 바랍니다 ㅋ


KB증권에 수익은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그거 머시라고 스크린샷을 찍을 수 없게
해놨구요 ㅎㅎㅎ 다른 곳도 몇군데 더 있는
데 귀차니즘 때문에 상기 정도만 보여드립니다

아차 저는 와이프와 같이 하기 때문에 상기
수익 중에 벌써 누락분이 있지만 X2 로 생각
하시면 됩니다 5월부터 시작했으니 6개월만
에 200 이상은 벌었다고 봅니다 내년 한해
기준으로 와이프와 합이 500정도는 목표로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만 대형주가 나타나지
않으면 목표 달성이 힘들 수도 있겠지요

자 아직도 공모주는 별로 하고 싶지 않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네요 너무 쉬운데..
ㅋㅋㅋㅋ 저는 제가 청약하는 공모주만 포스
팅을 올립니다 따라서 제 블로그 들어오셔서
그냥 정보만 가져가시면 되는 겁니다 !!!!

아차 그리고 청약하는데 돈이 얼마나 필요한지
문의 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균등분배만 하시
는 것이면 100만원 이하로 필요합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배팅을 하시려면 3일정도 약 1억원
~몇 억원 정도까지 하실 수 있으면 좋구요

물론 100만원 이하로도 충분히 먹을 게 있습니다

이건 비례배정, 균등분배 둘다 노리는냐 그냥
균등분배로 하느냐에 달렸는데 균등만 해도
무리없이 치킨값을 벌 수 있다는 정도만 아시고
다음번에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길게 쓰면 피곤해 지니까 이정도로 하시고요

나도 한번 꼭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시는 분만
댓글로 남겨주시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치킨은 월급으로 사먹는거 아닙니다 공모주로
소소한 수입 얻어서 먹는 겁니다 기억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