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주

공모주 하는법(1편)-증권계좌 개설

닥터피쉬를사랑한남자 2021. 11. 15. 20:59
반응형

공모주 증권계좌개설




여러분 주식에 '주' 자로 몰라도 됩니다
공모주는 또 다른 세계이지요 주식으로
돈 따기 정말 어렵습니다 돈이 어디 쉽게
벌리나요? 그런데 공모주로는 승산이 있습니다

자 그럼 우선 무엇부터 해야 할까요?
눈치가 좀 있으신 분들을 좀 좋아합니다
증권계좌 개설부터 시작입니다

예전에 삼성증권 가입자수가 갑자기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는 기사를 본 적
이 있습니다 한참 삼성전자 주식 붐이 일었을때
삼성전자 주식사려고 전부 삼성증권 가입을 했
다는 말을 듣고 저는 '빵' 터졌습니다

여러분 아무리 초보라도 공모주는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귀찮게 직접 증권사에 가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개설이 되고 신분증하나
찍어서 주면 몇분만에 개설이 됩니다

세상 편하게 바뀐 것이죠 그런데 아직까지
정신 못차리 증권사가 몇군데 있어서 절차를
까다롭게 해놓고 가입자수 해매게 하는 곳이
있기는 하지만 메이저라고 할 수 있는 곳은
대부분 간편하게 해 놓았습니다

공모주의 메인 증권사는 제 나름대로
생각을 해보면
미래에셋증권,삼성증권
한국투자증권,NH증권
정도로 축약됩니다
물론 대신증권이나 다른 증권이 있지만 불편
해서리 ㅋㅋㅋ (분발하시기 바랍니다)

증권사 별로 한 군데 개설 이후에는 다른 곳
에 증권계좌 개설시에 20일 가입제한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 카카오뱅크
를 이용하면 그 제한을 피할 수 있어서 편리하죠


현재 상기 증권사들은 카카오뱅크에서
증권사 계좌개설시 혜택이 있네요 제가
알기로는 카카오뱅크에서 개설시 20일
제한이 없습니다 단기간에 개설하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차 ,
삼성증권이나
KB증권도 개설해 놓으시면 좋습니다

한번 개설하기가 어렵지 2~3번 부터는
비슷한 패턴으로 등록하시기도 쉽습니다
신한은행 어플에서도 비슷하게 증권계좌
개설이 되었던 것 같은데 이부분은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라며 바로 증권사로 가서
개설하면 대부분 20일 제한이 걸리니까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증권계좌 비대면 개설하시고 나면
2편으로 와서 차근히 배워나가시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저는 2편에서 뵙겠습니다 길게
적으면 눈이 피로하셔서 짧게 끊어
가시는게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