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주

공모주 하는법(3편)-유용한 사이트 정보

닥터피쉬를사랑한남자 2021. 11. 15. 22:02
반응형

공모주 유용한사이트

여러분 공모주는 하는데 유용한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딱 4개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사이트 , 어플입니다

38커뮤니케이션

http://www.38.co.kr/

38커뮤니케이션 - 비상장주식,장외주식시장 NO.1

비상장주식,장외주식시장 NO.1 38커뮤니케이션.비상장거래/매매,시세정보,IPO기업분석,공모주,상장폐지주식,퇴출종목,K-OTC,코넥스 정보 제공

www.38.co.kr


공모주 하시는 분들은 이 사이트 모르면 간첩입니다
상당히 유용한 자료들이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비상장 주식에 대한 시세정보도 함께 얻으실 수 있습니다 분석 칼럼등을 보시고 투자결정
내리셔도 되고 조급한 마음 갖지 마시고 천천히 둘러보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정말 무엇을 봐야할 지 하나도 감이 잡히지
않을 것이지만 꾸준히 보면 갑자기 익숙해지고 정보
얻기에 아주 유용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ipo스탁

www.ipostock.co.kr

아이피오스탁(IPOSTOCK)-IPO공모주,K-OTC 장외시장

www.ipostock.co.kr

제가 자주 찾아보는 사이트 입니다 필요한 정보만
쏙쏙 뽑아내기가 좋구요 월별로 공모주 일정을 보기
나 기관경쟁률 등을 보기에 참 편리합니다 포스팅 할
때 들어가서 정보를 얻기도 하구요 앞서 말씀드린 38
커뮤니케이션과 비교하셔서 본인에게 더 맞는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증권신고서 , dart

https://dart.fss.or.kr/dsac002/main1.do

공모기업에 대한 정보는 dart 에서 제공하는 증권신고서 를 가장 신뢰하시면 됩니다 금융감독원에서 제공하는 사이트로 여기에서
정보를 최종적으로 판단하시면 되는데 기업
의 재무정보나 전반적인 정보는 증권신고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공모주 청약전에 주요 내용은 반드시 읽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리며 시간이 없으면
제 블로그에서 정보 얻어가시면 됩니다
(중간중간에 홍보 양해 부탁드립니다 ㅋㅋ)



뭐 3가지 정도에 유명한 블로거들 분석해 놓은 곳
등이 있는데 그냥 정보만 작성하는 곳은
가지마시고요 (차라리 증권신고서 보고
판단하는게 좋구요) 나름대로 경쟁률 분석등을
하거나 청약전략 등을 제시하는 곳으로
가셔서 정보 얻으시는 게 좋습니다
(제 블로그도 그러한 정보를 기재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어디로 가라? ㅋㅋㅋㅋㅋㅋ)


아차 제가 정보를 드린다고 했지 무조건 100%
수익을 준다고는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수익보는데 매도 타이밍 잘못잡아서 욕심부리다가 마이너스
나도 저는 책임 못집니다
(참고로 공모주는 어지간해서는 마이너스 나지 않습니다 물론 어느정도 사전정보등이 양호한
것만 공모했다는 가정하에서 말이죠)

아차 어플도 유용한 것등이 많이 있는데 한가지 추천드리죠 공모주가 몰리는 주면 정신이 없습니다 따로 일정을 등록해놓지 않으면 잊어버리기 쉽상이구요 그래서 제가 최근에 어플은 하나
받은 것이 있거든요 그거도 괜찮은 듯 합니다


공모주들(안드로이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dc.gongmoja

공모주들 - 공모주 IPO 정보, 알림 제공 - Google Play 앱

공모주에 대한 통합정보 제공

play.google.com


상기 어플의 장점은 내가 공모하려는 주식을 선택할 경우 내 모바일 일정에 등록이 쉽게 되도록 도와줍니다 공모주 정보에 들어가서 상세일정 등록을 하면 쉽게 청약일정과 상장일정 등록이 되어서 사전에 알람을 줍니다 너무 편리한 기능으로 완전 추천드립니다

이정도 했으면 이번 편도
마이무따 아기가 ?
다음편에 계속됩니다
투비 컨디뉴 아일비백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