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글

소개를 조금 드리자면

닥터피쉬를사랑한남자 2021. 11. 15. 22:29
반응형

고기도 된장도 모두 포기할 수 없는 우리딸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닥터피쉬를 사랑한 남자입니다
저는 평범한 직장인이고요 딸2 아빠입니다
평일에는 쎄빠지게 직장다니고 주말에는
왠만하면 아이들과 여행을 가려고 노력합니다

블로그를 처음 하게 된 것은 2020년도 1월 경
으로 생각이 되네요 간절한 꿈을 이루고자 책
을 읽기 시작했고 그 책을 통해 블로그를 해야
겠다는 마음을 가져서 네이버블로그를 시작했죠

나에게 SNS는 맛집을 찾기 위한 수단정도로
만 생각을 했었는데 이제 제법 간지나는 글쓰기
테크닉도 배우고 글빨이 조금 되는 글도 가끔
씁니다 안되는 것 없어요 뭐든지 조금씩 하면
숙달이 되는 것 같네요  

그동안에 성과라면

블로그 이웃 2500명 있고요
인스타 팔로워 1100명 정도 있는정도
서평단 통해서 책 공짜로 보고 있고요

캠핑이나 가끔 신축 모텔도 공짜로 갑니다
각종 체험단 통해서 한동안 계속 놀러댕겼는데
요즘은 제가 사는 지역 근처에 비수기 인지 뜸함 ㅋ

블로그를 통해 습관모임을 만들었고
소소한 부수입도 광고를 통해서 얻었습니다
무엇보다도 SNS의 중요성과 요즘 트랜드에
대해서 알아가고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김미경 선생님의 리부트를 통해서
미래에는 어떻게 준비해야 될지 알게 되었고요

김승호 선생님의 돈의속성을 통해
돈에 대한 마음가짐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공부학
되었고

부자아빠 가난한아빠를 통해 빨리 퇴사..ㅋㅋ
아니 빨리 제 살길을 찾아야 한다는 것도
깨닫고 있습니다

진짜부자 가짜부자를 통해 시간을 통제하지
못하는 부자는 가짜부자임을 알았고

하버드비즈니스강의를 통해 비즈니스를 위한
주요한 마인드와 기법등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팀페리스의 '4시간만 일한다' 나는 왜 이모양일
까하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다 정리하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적당히 하겠습니다 아무튼 이런식으로 내가
앞으로 무엇을 해야 먹고 살지 , 어디에 열정을
쏟아야 할지 고민한 끝에 책을 접하게 되었고
그 질문에 훌륭한 대답임을 확신합니다

여러분 2020년에 제가 읽은 책은 불과 50권
정도지만 지금까지 전공서적 제외하고 읽은
책이 5권이 되지 않는 점을 감안하면 완전한
변신이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책을 반드시 읽고 성장해야 한다는 마인드를
가지게 된 것이 올해 가장 큰 변화이자 발전이
라는 생각입니다 한 살 이라도 빨리 읽어야 삶
에 대한 통찰력과 인간관계, 부자가 되는 마인
드와 실제 부자가 될 수 있는 길이 보이게 되는
겁니다 이건 백만장자 억만장자들이 공통적으
로 가지고 있는 장점이기도 합니다

뭐 소개한다고 했다가 재미없는 이야기로
주저리 했지만 오늘은 이정도 하겠습니다

여행,책읽기,습관모임,새벽기상,개선제안
공모주에 특기를 가지고 있는 닥터피쉬를
사랑한남자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제가 제입으로 말씀드리기는 좀 그렇지만
누구 앞에서 입털기는 지고 싶지 않습니다
개그코드가 원래 특기인데 요즘 삶에 찌들려
코드를 잃어버리고 있는게 안타깝네요 ㅠ.ㅠ

아무튼 잃어버린 개그코드를 찾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삽질해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